

[ 성격 ]
이른바, 사교적인 사람입니다. 스스로 말하기 그런 말이지만 인기있다고 생각합니다!
남을 도우며 남이 힘들어할 때 의지되는 사람이 되고싶어, 일상에서 이야기를 하며 평범한 주제로 말을 이어갑니다.
이야기를 말하고 듣는 상대방 입장으로썬 별거 아니지만 사소한 것 하나하나 기억하여 도움이 필요한 순간 진심여린 말로 그를 다독여줄 수 있습니다.
자기관리는 안하는 것 같지만 충분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히려 너무 딱딱한 이미지는 모두가 대하기 힘들어할 것 같아 장난을 치거나 농담을 날리며 분위기를 밝게 해줍니다.
덜렁거리는 부분도 있지만 이것은 행동으로만 나타나며 계획을 세우거나 일 처리 등 착실히 해내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혼란에 빠지면 그 원인을 찾아내고 안정시키기에 집중합니다. 물론, 잘 되지 않습니다.
의견을 내세우고 의견을 주장하는 것을 좋아하여 팀의 리더와 같은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사교성이 좋다고 모든게 좋은 것은 아닙니다. 의
견이 안맞거나 반대의견이 나오고 비판과 비난을 맞으며 쓰러지기도 합니다.
상처 받는 것을 두려워할 순 없는 법입니다. 인생의 일부인걸요. 우울해지기 전에 좋아하는 음식을 먹거나 놀이를 하며 상처를 치료합니다.
[ 특징 및 기타사항 ]
:공 슬기:
1. 孔 (구멍 공) 씨. 이름은 순우리말로 한자 표기가 없음
2. 주로 사용하는 손은 오른손. 시력은 양쪽 1.9 혈액형 A형.
3. 가족은 엄마, 아빠, 10살짜리 동생, 본인. 넷이다. 가족 분위기는 평범한 편.
4. 생일은 11월 18일. 특성인지 몰라도 추운걸 잘 참음. 몸의 온도는 따뜻한 편. 손이 항상 따뜻한 것 같다.
5. 힘이 강한 편이다. 무거운 물건을 쉽게 들어올림.
6. 웃음기를 거의 항상 머금고 있어 안정감을 주지만.. 지금은 긴급사태야! 웃을 때가 아니라고 슬기!
7. 진정 가족이 있지만 자신의 동료와 같은 무리의 사람들을 가족이라 칭한다. 내 가족은 내가 지켜.
8. 노출구역 출신
9. 말투. 딱딱한 분위기는 그다지 원하지 않아 웃긴 말투.. 단어선택을 한다. 나이에 맞춰 호칭을 바꾼다. 하지만 끝맺음은 반말.
:좋아:
1. 운동! 스포츠! 몸 쓰는걸 좋아한다. 어릴 때부터 몸을 써서 하는 놀이나 일을 많이 함. 스포츠는 야구를 좋아한다. 정확한 규칙은 모르지만 말이야.
2. 먹는거! 먹는게 최고야.. 음식을 하루 세끼 꼭 챙겨먹었다. 가장 좋아하는건 영양가 가득인 밥상.
3. 밝은 날을 좋아한다. 따뜻한 햇빛과 조금 시원한 바람. 풀들이 흔들리는 소리... 그런 날을 상상한다.
4. 가장 좋아하는건 가족. 정말 좋아해!
:싫어:
1. 구속. 몸을 자유롭게 움직이지 못하면 답답해하며 화를 낸다. 자유를 원한다.
2. 어둡고 우울한 분위기. 누군가 좀비에게 당해 죽었다 한들, 분위기가 다운 되는걸 싫어한다. 우리가 슬퍼하면 죽은 그가 슬퍼할거야.
3. 천둥소리. 싫어하기보단 무서워한다.
4. 다슬기란 별명이 있다. 별명으로 불리는걸 싫어한다
:습관과 특기:
1. 적에게 자신을 높게 보이기 위해 고개를 위로 들고 눈만 내리깔며 노려본다.
2. 어째서인지 맨 손으로 공격할땐 왼손이 먼저 나간다.
3. 생각없이 힘 쓰는 일을 잘한다. 이른바, 바보.
4. 많이 먹을 수 있다!..자랑인가?
[ 포지션 ]
-탱커-
팀을 짜서 행동할 때 아이들이 공격하기 전 먼저 앞에 나와 적의 체력을 깎아둔다. 체력이 없어지면 최대한 안전한 구역으로 대피 후, 회복.
상황을 보며 다시 팀에 합류한다.
혼자 행동할 땐 자랑인 체력과 힘으로 어떻게든 밀어붙인다. 오래 버틸 수 있지만 한계가 있어 다른 팀에 합류하거나 자리를 피신한다.
팀을 짜서 행동하기를 선호하지만 다른 사람의 계획이 단독행동이라면 그를 따른다.
[ 소지품 ]
호루라기, 집 열쇠

